Data & Analytics
데이터 분석
업계를 선도하는 기업들은 비즈니스 진행을 위해 의사결정에 도움이 되는 타당하고 실행 가능한 플랜을 기대합니다.
Solve for X라는 슬로건 아래, 웨버 샌드윅의 데이터 분석 팀은 다양한 분석 플랫폼과 방법으로 벤치마크를 위한 최적화된 측정 지표를 개발합니다. 이를 통해 타깃 오디언스는 물론, 기회 또는 위협 요소 등의 퍼포먼스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사항을 구체화하여 데이터 기반 의사 결정에 도움을 드립니다.
이 과정에는 웨버 샌드윅 고유의 플랫폼인 마인즈(MINDS)와 고객사의 필요에 따른 다양한 서비스 연동이 포함됩니다. 마인즈(MINDS)는 데이터에서 인사이트를 빠르고 놀라운 스케일로 도출하기 위해 자연어 처리, 머신러닝 그리고 전문 지식을 결합합니다.
데이터 분석팀은 다음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언론 및 소셜 미디어 분석
- 캠페인 성과 측정 및 인사이트 리포트
- Ongoing(월별, 분기 별) 미디어 성과 측정
- 인플루언서 구분 및 프로파일링 및 성과 측정
- 고객의 인식 변화를 위한 퍼포먼스 마케팅 캠페인
- 커뮤니티 관리 분석 및 리포트
- 여론 분석 리포트
- 오피니언 의견 수렴 및 설문 조사
- 컨셉 및 메시지 테스트
- 미디어 모니터링 및 측정 도구 분석
컨택 포인트:
김승호 전무, hkim@webershandwic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