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l heads, rapid response
위기 관리
웨버 샌드윅의 위기/이슈 대응 커뮤니케이션 전문가들은 고객의 위기 상황 발생시, 핵심 쟁점을 파악하고 이에 맞는 커뮤니케이션 방법과 전략을 제안합니다. 또한, 고객이 예상하지 못한 부정적인 여론으로 인해 브랜드 이미지가 더 나빠지지 않도록 발 빠르게 대응합니다.
웨버 샌드윅은 “24/7” 위기 대응 전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기업 비즈니스가 글로벌로 확장해 나가는 경우, 웨버 샌드윅의 글로벌 네트워크 커뮤니케이션 전문가들이 지리적, 시간적 경계를 뛰어넘어 프로젝트를 치밀하게 수행해 나갑니다.
위기 관리 팀은 다음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사이버 공격 및 데이터 유출 시 대응 솔루션
- (정치, 사회, 경제) 활동가들의 여론 호도 전략 캠페인 방어
- 정부 조사 및 집행 조치에 대한 자문
- 새로운 소송 협상 (특히 경쟁, 계약, 사기, 차별 및 지적 재산 등)
- 제품 리콜 과정 커뮤니케이션 대응
실제 위기 관리 서비스를 경험하고, 이를 지원하기 위해 웨버 샌드윅은 위기 시뮬레이션 플랫폼 및 트레이닝 서비스인 파이어벨(Firebell)을 제공합니다. 파이어벨 트레이닝 참가자는 브랜드 및 조직의 실시간 온라인 공격에 대한 대응 프로세스를 안전하고 통제된 환경에서 경험합니다.
컨택 포인트:
배정화 부사장, ebae@webershandwick.com